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맛집]토종칼국수

by 금융대장간 2013. 8. 19.
반응형

 

 아드님께서 좋아하는 칼국수...

 면종류가 많은데도 이 무더운 날씨에

 칼국수만 찾네요...ㅋㅋ 에구 더워라...ㅠㅠ

 그래서 오늘도 어김없이 찾은 칼국수집.

 

 오늘은 뒤적거리다 대전 중리동에 칼국수로 유명하다고 하는

 토종칼국수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알고보니 주변에 짬뽕맛집인 여리향과

 꼬막짬뽕으로 유명한 향미각도 있네요...ㅎㅎ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열무국수나 콩국수가 최고인데...ㅠㅠ

 아드님께서 원하는 칼국수로...ㅋㅋ

 

 아~ 맞은 편에는 대전에 식수를 공급하고 있는

 취수장도 있습니다.

 대전에서는 전쟁시 사수해야 할 곳중 한곳입니다.

 귀중한 물,,,ㅋㅋ

 

 

 맛집 가게 들어가게 되면 항상 먼저찍는

 메뉴판...ㅋㅋ

 

 식당안은 물론 어딜가도 금연이지요^^

 

 오늘의 메뉴는 족발과 칼국수.

 족발 小 짜리 시켰더니 총 8조각.

 양은 너무 적고 맛은 있고...

 그래서 中 짜리 추가...ㅋㅋ

 

 족발 먹고나니 바로 나온 칼국수...

 전 얼큰한걸 좋아해서 다데기와 청양고추를 듬뿍...

 손칼국수인데 면 간격이 거의 일정합니다.

 대단하죠??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칼국수로 저녁 해결...

 면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로선 아드님때문에...

 근데 이상하게 요즘 계속 땡깁니다.ㅎㅎ

 토종칼국수집 괜찮네요...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맛집]사나이창  (2) 2013.08.23
[대전맛집]월산본가  (0) 2013.08.20
[대전맛집]괴정동공주칼국수  (0) 2013.08.19
[대전맛집]시골막국수  (0) 2013.08.16
[대전맛집]부산기장산꼼장어  (0) 2013.08.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