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홍천여행 휘바핀란드 아이들 체험하기 좋은 곳

by 금융대장간 2020. 1. 13.
반응형

ㅂㅏ

아버지 생신으로 2박 3일 여행 중

이튿날 찾은 휘바 핀란드.

 

오전에 찾았는데 여행객들이 보이네요.

오후쯤엔 차가 꽉 찼다는 진실.

 

휘바 핀란드 입구에서 입장권 구매 후 입장.

우리에 갇힌 것과는 달리 양들이 마음껏 돌아다니고

아이들이 직접 가까이에서 보고 만질 수 있다는 것.

 

먹이 구입은 필수입니다.

 

처음엔 양들이 다가오니 너무 놀라

다을 엄청 울었다는 것.

 

조금 익숙해지다 보니

서로 가까이 가서 먹이 주겠다고 다가가네요.

 

아이들이 6명이라

돌보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네요.ㅜㅠ

 

휘바 핀란드 가격입니다.

홍천 오신다면 아이들과 꼭 한번 와볼 만한 곳이네요.

 

휘바 핀란드 구경 후

소노펠리체에서 가까운 홍천원조 화로구이.

다음번에 이어집니다.

 

 

반응형

댓글